내 눈이 떠질 때 난 기억해
내 곁에 없단 걸 I know
또 힘든 하루의 시작
Don t say goodbye
Don t say goodbye
안녕이란 말 하지마 제발
웃고 있는 네 사진 보며 말해
꿈속의 너에게 말해
Don t say goodbye
Don t say goodbye
안녕이란 말 하지마 제발
웃고 있는 네 사진 보며 말해
내가 널 어떻게 잊어
난 오늘도 이렇게 울어
내가 널 어떻게 잊어
난 오늘도 이렇게 울어
Don t say goodbye
Don t say goodbye
안녕이란 말 하지마 제발
내가 널 어떻게 잊어
난 오늘도 이렇게 울어
내가 널 어떻게 잊어
난 오늘도 이렇게 울어
내가 널 어떻게 잊어
난 오늘도 이렇게 울어
 
Posted by 섹쉬개나리